김정화 남편 유은성 첫 만남 부터 결혼까지 싱글와이프2

300x250

김정화 남편 유은성 싱글와이프2 출연

CCM 가수 유은성 배우 김정화 남편이 싱글와이프2 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열린 싱글와이프2 제작발표회에 유은성 김정화 부부가 함께 참석 했는데요

이날 유은성은 “김정화 씨의 남편이자 CCM 가수다”라며 자신을 소개 하며 “시즌1에서 아내가 게스트로 나가기 직전에 둘째를 낳고 산후우울증이 한번 왔었다. 혼자 여행을 가겠다고 했는데 내가 못하게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같이 나중에 여행을 데려간 적이 있는데 아이가 아파서 3일 동안 아이만 보고 돌아온 적이 있다. 이후 싱글와이프를 통해 여행을 다녀오게 돼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정화는 과거 현장토크쇼 택시 에서 “남편이 만난 지 한 달 만에 결혼을하자고 하더라”며 “에 왜 그래요~ 라고 처음에는 부인했지만 어느덧 주입식 교육처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결혼에 대해 전했습니다.

이에 김정화 남편 유은성은 “아내와 결혼할 때 댓글을 모두 봤었다” 며 “악플이 많이 달려 있어 괴로웠다”라고 말했는데요

유은성의 이야기를 듣던 김정화는 “남편이 결혼을 잘 했다는 소리를 많이 듣지만 오히려 내가 잘했다. 남편이 진정한 외조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정화 남편 유은성은 누구?

유은성은 2002년 1집 ‘소중한 너를 위해’, 2006년 2집 ‘트리니티 2006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2008년 3집 ‘회복시키소서’, 2010 4집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등 총 4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한 가수 이다.

특히 하나님 아버지 마음은 2006년 상반기 최다 음반 판매 및 기독교 전 부문 1위를 기록했는데요 유은성은 같은 해 제1회 CCM어워즈 7대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정화 유은성 첫 만남

유은성은 김정화와 만남에 대해 “기아대책에서 홍보대사 활동을 하면서 만나게 됐다” 라고 전했는데요 

유은성은 4집 음반 활동을 할때 라고 말하며 4집의 이야기는 선교라며 선교활동 속에서 김정화씨를 알게 됐고 결혼까지 계획하게 됐다 라고 전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