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서강준 ‘너도 인간이니’ 2018 기대 되는 드라마

300x250

공승연 서강준 주연의 ‘너도 인간이니’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 되었습니다.

 너도 인간이니 는 2018년 KBS 기대작인데요 혼수 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을 대신해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면서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사칭 사기극 입니다.

KBS 별관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차영훈 감독, 조정주 작가를 비롯해 제작진과 주연배우 공승연, 서강준,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등의 출연진들이 모여 호흡을 맞췄습니다.

인공지능이라는 소재를 정면으로 풀어낸 대본에 낯설음과 셀렘으로 시작한 대본리딩 현장은 마지막 “뭔가 될것 같아”라는 모두의 확신과 함께 뜨거운 분위기로 마무리 되엇습니다.

너도 인간이니 에서 서강준은 1인 2역 캐릭터의 재벌 3세 남신역을 맡았고 공승연은 기존 여성스러운 캐릭터를 버리고 밝은 매력의 ‘소봉’ 캐릭터로 완벽하게 빙의 합니다.

또한 남신 서강준의 유일한 친구 지영훈 역의 이준혁과 남신 인공지능 AI 남신Ⅲ

를 만든 김성령은 지적인 모습 뒤에 숨겨진 어머니의 모성애를 보여주는 캐릭터 라고 해요.

여기에 카리스마 배우 유오성과 연기파 배우 박영규 감초연기로 안방극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원해, 김현숙, 김혜은, 최덕문 까지 선배 배우들의 탄탄한 내공이 드라마의 무게와 완성도를 높여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8년 봄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너도 인간이니’ 우리 함께 기다려 보아요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