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레이든 과 콜라보 Always find you 공개

300x250

소녀시대 유리가 DJ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작업한 신곡이 공개 됐다.

소녀시대 유리는 한국 대표 DJ로 불리는 레이든과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호흡을 맞췄습니다.

유리 레이든이 호흡을 맞춘 일렉트로닉 장르의 신곡은 오는 1월 중 공개 예정입니다.

유리가 소녀시대 멤버가 아닌 아티스트와 곡 작업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때문에 한국은 물론이고 소녀시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SM ‘STATION’은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인데요

2016년 2월 3일 시작으로 1년 52주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내부 소속뿐만 아니라 외부의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 다른 기업과의 콜레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군요

소녀시대 유리는 2007년 싱글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 후 10년간 케이팝을 선두하는 최정상 걸그룹으로 활동 했는데요 키싱 유, 지, 오, 런 데빌 런, 더 보이즈, 소원을 말해봐, 미스터 미스터, 아이 갓 어 보이, 라이언 하트, 파트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죠

뿐만 아니라 드라마 패션왕, 피고인, 동네의 영웅, 영화 노브레싱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전 제작 예능 시트콤 ‘마음의 소리 시즌2’ 주연으로 발탁 되기도 했습니다.


소녀시대 유리 음잔 작업 현장 공개

소녀시대 유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lways find you' 라는 글과 함께 두장을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소녀시대 유리가 음반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인데요 유리는 SM 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오는 26일 콜라보레이션 곡 'Always find you'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유리의 'Always find you'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함께을 한 곡 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