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과 열애 이유애린 집안 금수저 기준 모르겠다
이유애린 이정진 열애 공식 입장
이유애린 이정진 열애 소식이 11일 언론을 통해 처음 전해졌습니다.
이후 이정진 이유애린 두 소속사는 열애를 공식 인정 했는데요.
먼저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은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7개월째 열애중”이다 라고 밝혔고 이유애린 소속사 역시 “지인 모임에 만나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 소식에 이유애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유애린은 2010년 나이뮤지스 싱글앨범 ‘Let`s Have A Party'으로 데뷔했는데요 과거 SBS 슈퍼모델 TOP 11 출신으로 서울컬렉션 등 렌웨이를 누볐던 모델이기도 해요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에서 래퍼로 활약하다 지난해 6월 전 소속사와 계약만료로 현재는 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74cm 큰 키에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이유애린은 집안 배경도 화제 인데요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사진으로 이유애린은 ‘금수저’라는 꼬리표를 얻게 되었죠
이에 대해 이유애린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금수저 기준을 모르겠다. 금수저는 기업의 아들, 딸 정도이고, 다이몬드 수저는 그것보다 위, 해외 쪽으로 나가야 하지 않느냐”며 “나는 금수저가 아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유애린은 “아버지는 로펌의 대표가 아니다. 사업을 하신다”며 “슈퍼가 한대는 내 소유지만 한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며 아버지의 로펌 대표설, 슈퍼카 2대 소유설을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SNS에 올려 화제가 된 5천만원 상당의 명품시계에 대해서는 “명품은 잘 모른다. 시계는 어미니 것이다”라며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부모님께 감사하다 별 탈 없이 꽃길만 걷게 해주셨다”며 “하지만 오디션 봐서 500대 1로, 저의 노력으로 가수가 되었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