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판사판 연우진 박은빈 상상초월 꼴통 판사 큰 웃음 기대

300x250

이판사판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이판사판'의 제작보고회가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열렸습니다.

이자리에는 배우 박은빈, 연우진, 동하, 나해령, 이덕화, 김해숙이 참석 했습니다.

이날 연우진은 박은빈과 나이 차에 대해 "박은빈 양과 나이차가 조금 있긴 하지만 너무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이판사판

이어 "저희 드라마 '이판사판'은 로맨스만을 지향하는 드라마는 아니다. 정의 라는 명제를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라며 "그래서 나이 차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 한다. 은빈씨와 정말 즐겁게 촬영 중이다"라고 설명 했습니다.

이판사판

박은빈은 역대급 꼴통으로 불리는 서울지방법원 판사 이정주 역할을 맡았는데요

이정주는 법정에서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는 파렴치한 피고인을 보면 뚜껑부터 열려 육두문자를 날리는 욱하는 꼴통판사 라고 해요

이판사판

판사가 법정에서 육두문자를 날라다니 ㅎㅎ

생각만 해도 잼있을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정주(박은빈)은 오빠의 숨겨진 비밀, 그리고 실종된 정의를 찾기 위해 스스로 문제적 판사로 변모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판사판

박은빈은 최근 종영한 청춘시대 시즌2에서 음주가무와 음담패설에 능한 하우스메이트들의 수호천사 송지원 역을 맛깔스럽게 소화해 대세배우로 거듭났는데요

이판사판

이판사판 제작보고외에서 박은빈은 "데뷔 후 첫 전문직 역할이 부담도 되지만, 믿을만한 분들 많아서 의지하면서 촬영하고 있다. 나에겐 큰 기회가 될 것 같은 작품"이라며 "무엇보다 김해숙 선생님과 함께한다는 소식에 든든했고, 연우진씨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습니다.

이판사판

이판사판

이판사판

이판사판

이판사판

이어 박은빈은 "나 또한 촬영 전엔 판사에 대한 편견이 있었다. 판사는 엄격 근엄 진지할 것 같은 사람ㄹ이라고 생각했다" 라며 "정주의 왈가닥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거부감을 줄까봐 걱정했지만 판사 이전에 한 인물을 표현하는 걸 간과했었구나 깨달았다. 그런 편견이 독이 될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라고 덧 붙였습니다.

이판사판

한편 박은빈 연우진 주연의 '이판사판' 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으로 오는 22일 밤 10시 첫 방송 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