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준 전 여자친구과 재결합 2세 임신설

300x250

배우 류태준 측이 전 연인과 재결합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류태준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는 17일 "류태준이 외국에 체류 중이다" 라며 "재결합이라고 단정 지을 순 없지만, 정확한 확인 후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류태준 소속사의 입장이 있기 전 17일 류태준이 열애 사실을 인정함과 동시에 결별했다고 밝힌 전 연인과 재결합 했다 라고 보도 했는데요

또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류태준과 류태준 여자친구가 최근 베트남 유명 관광지로 여행을 함께 갔고 재결합한 연인의 SNS에는 2세로 추정되는 '추추'라는 이름이 게재 돼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류태준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는 류태준 2세에 대해서는 "2세 관련해서는 확인이 불가능한 부분"이라며 "정확한 사실 확인 후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좋은 인연을 만난다면 축복 받을 상황이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억측 기사가 쏟아지는 것에 당황스럽다"며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기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알 수 없지만 만약 앞서 보도된 기사가 사실이면 정말 축하할 일인 것 같은데요 은근 결혼이 기대 되는 분이었는데 사실 남자가 봐도 좀 멋있잔아요...

한편 류태준은 지난 9월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당시 류태준은 "보도된 여성분과는 짧은 기간 만나왔지만 각자의 일로 헤어진 상태" 라고 전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