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손호준 장나라 방귀까지 튼 리얼 부부

Entertainment|2017. 9. 25. 17:02

고백부부 손호준 장나라 커플이 이미 방귀까지 튼 리얼 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고백부부 가 손호준 장나라의 달달한 신혼 스틸 컷을 공개 했습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 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 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 드라마 입니다.

고백부부 에서 손호준은 38살에 삶에 찌든 가장에서 신체 건강한 20살 열혈 대학생 '최반도'로 장나라는 자존감 제로 의 38살 주부에서 20살 사학과 여신 '마진주'로 인생 체이지가 됩니다.

사실 젊은 분들은 크게 공감 하실지 모르겠지만 나이가 좀 있다면 "10년만 젊었으면" 하는 생각 한번쯤은 했을 것 같은데요 

'고백부부'는 누구나 꿈에 그리던 바로 그런 스토리 인 것 같습니다.

38살에서 갑자기 20살이 되었으니 ㅋ ㅑ~ 얼마나 행복 할까요 ㅎㅎ

고백부부 제작진에 따르면 "장나라와 손호준이 이렇게 잘 어울릴지 스탭들도 깜짝 놀랄정도였다. 달콤한 모습에 코믹한 모습까지 상상 그 이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현장은 늘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라며 "사랑스러운 신혼을 거쳐 18년차 권태기 부부가 20살로 돌아가 어떻게 가족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극복할 수 있을지 이들의 사랑을 지켜봐달라"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손호준 장나라 가 출연 하는 고백부부는 오는 10월 13일 KBS 2TV 를 통해 방송 된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