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배지현 2년째 열애 중 이유 있는 만남

300x250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가 결혼을 전재로 2년째 열애 중이라고 한다.

류현진 배지현 두 사람 이제는 커플이라고 해야겠네요 두 사람은 무려 2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디스패치는 류현진 배지현 열애 왜 몰랐지?” 하는 생각이… ㅎㅎ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소식을 듣고 보니 유독 야구선수 들은 아나운서와 결혼을 많이 하는 것 같더군요

사실 야구선수들은 우리가 TV 나 야구장에 보는 화려한 모습과 달리 상당히 힘든 직업 입니다.

결혼을 한다 해도 퇴근 후에 아내 포장마차에서 소주에 우동 한그릇 먹는 것도 힘들 만큼 시간을 낼 수가 없죠.

1월 중순부터 해외 전지 훈련을 시작으로 11월 마무리 훈련까지 일년 내내 팀원들과 함께 보내는데요 시즌 중에는 일주일에 6경기를 치루고 그나마 하루 쉬는 날은 다음 경기를 위해 이동을 하는 경우 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젊은 청춘이 흔히 한다는 소개팅 한번 할 시간이 없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런 야구선수들에게도 희망이 있으니 바로 스포츠 아나운서들입니다.

스포츠 아나운서들은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미모는 기본 똑똑하기 까지 하니, 소개팅 한번 재대로 못 해본 청춘들에게 스포츠 아나운서들은 그저 하늘이 주신 축복이 아닐까 합니다.ㅎㅎ

스포츠 아나운서들은 야구장을 자연스럽게 드나 들면서 선수들과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때로는 누나처럼 때로는 여동생 처럼 어울리다 보니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는게 아닐까 합니다.


과거 어느 기사에서 이런 글을 봤는데요 “운동에만 집중하느라 지적인 갈증을 느끼는 선수들이 많아. 예쁘고 똑똑한 아나운서들은 당연 사귀고 싶은 여자 1순위다” 라는 글입니다.

이처럼 야구 선수들에게 스포츠 아나운서는 하늘에서 주신 축복인 동시에 사귀고 싶은 1순위 라는 이야기죠

그런데 스포츠 아나운서 직업 또한 그리 만만한 직업이 아니죠

남자들만 우글우글 하는 야구장에서 인기 있는 아나운서로 살아남기는 그리 쉽지 않은데요 그러다 보니 선수들의 따뜻한 한마디에 심쿵 할때가 많을 것 같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잘 이해 야구 선수들의 한마디는 더욱 더 심쿵 할 것 같다고 생각 합니다.

이번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와 결혼 소식도 이런 두 사람의 코드가 맞지 않았나 하는 생각 입니다.

따라서 아나운서와 결혼 하려면 야구선수가 되고, 야구선수와 결혼 하고 싶으면 아나운서가 되는것이 정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끝으로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열애 축하드리며 결혼도 앞당겨 축하드립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