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헤이즈 열성팬 고백

300x250

박진영 이 헤이즈 의 열성팬 이라고 고백 했다.

29일 방송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에 헤이즈가 게스트로 출연 한다.

헤이즈는 지난 6월 26일 '널 너무 모르고' 와 '비도 오고 그래서'로 컴백 후 국내 7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독차지하며 음원 강자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헤이즈 는 이번 앨범 처음자 마지막 방송으로 박진영의 파티피플 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방송사의 러브콜에도 불구 하고 헤이즈는 박진영의 파티피플을 선택 했습니다.

헤이즈는 박진영 파티피를 섭외 연락 받고 "내가 언제 박진영을 만나 이야기를 해 볼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단박에 OK를 외쳤다" 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런 헤이즈의 마음을 이해 해서 일까요 박진영은 이날 헤이즈에게 열성팬임을 고백하며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박진영 헤이즈 는 이날 방송에서 작사와 작곡 그리고 음악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고 하는데요 헤이즈의 작곡 방식을 궁금해 하는 박진영에게 헤이즈는 '비도 오고 그래서' 의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힐 며 핸드폰에 저장해 둔 미공개 허밍 음성 파일을 즉석에서 공개 하기도 합니다.

헤이지는 이날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 를 '난 남자가 있는데'로 헤이즈만의 개성으로 재탄생시켜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한편 박진영 헤이즈의 만남은 오는 29ㅇ리 밤 12시 15분 SBS 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