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윤성환 열애 공식입장 '확인도 안된 기사'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윤성환은 서지혜 와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다 라고 밝혔다.


삼성라이온즈 는 윤성환 선수에게 확인 한 결과 서지혜와의 열애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라고 밝혔다.


서지혜 윤성환 선수의 열애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초 지인들과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급격히 가까워지며 사랑에 빠졌다 라고 전했는데요 


또한 두 사람은 경기와 스케줄이 없을 때 만나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 되면서 온라인 실시간 검색에는 두 사람의 이름이 1,2위를 차지 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윤성환 선수의 소속구단인 삼성라이온즈에서 공식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서지혜 역시 윤성환 선수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라고 전했는데요



서지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는 “윤성환 선수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 왜 갑자기 말도 안 되는 확인도 안 된 기사가 나갔는지 모르겠다” 이라며 “본인에게 확인 한 결과, 기사에 언급된 더블 데이트 역시 사실이 아니더라. 열애가 아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서지혜 윤성환 더블데이트 는 앞서 보도 된 기사의 내용인데요


서지혜 윤성환의 열애설이 나오기 전 이미 열애를 인정해 공식 커플이 된 차우찬, 한혜진 과 윤성환 서지혜가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라는 내용입니다.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이 공개 된 후 곧바로 열애가 사실이 아니다 라는 발표가 있는 것을 보면 두 사람 열애설은 아닌가 보네요

이글에는 0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