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 결혼 속도위반 NO
성유리 안성현 극비 결혼
걸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 와 동갑내기 프로골프 안성현이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다.
성유리의 소속사 에스엘이텐티는 16일 성유리 안성현 결혼을 발표 했다.
<성유리 안성현 결혼>
"4년 간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성유리와 안성현이 지난 15일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라며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성유리 안성현 두사람의 결혼 소식을 미리 알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리지 못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성유리는 안성현 과 결혼 공식 발표 후 자신의 팬카페에 "유리에요♡" 라는 제목에 손편지를 공해 했는데요
성유리는 손편지에서 결혼을 미리 알리지 못해 미안 하다고 말했는데요
"조용하고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서 미안하고 또 미안해요"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라며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더 노력할께요" 라고 결혼 후 에도 계속 배우로 활동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성유리 안성현 의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상당히 당황 했을 것 같습니다.
최근까지도 전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으니깐요..
갑작스럽게 결혼을 하게 되면 대부분 "속도위반"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시는데요
성유리 안성현 커플은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해요
성유리 안성현 은 신혼여행을 잠시 미뤄 두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 모두 각자 일정이 남아 있어 신혼여행은 개인적인 스케줄이 정리되면 다녀 올 계획이라고 합니다.
성유리 안성현 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4년 성유리 안성현 열애설이 보도 되면서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이후 4년여 만에 결혼에 골인 하면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