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복귀 아니다 방송 보류 상태

300x250

신정환이 7년만에 방송복귀가 취소 되었다.

지난 2010년 신정환은 도박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자숙에 들었갔는데요

벌써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죠 


그 동안 신정환 복귀 라는 수많은 복귀설이 있었지만 실제로 복귀로 이어지지는 못했는데요


27일 또 다시 신정환이 복귀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바로 최근 복귀를 앞두고 있는 포지션 임재욱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었습니다.


방송에서 신정환은 자신의 근황을 짧게 소개 하고 27일 오후 공개될 예정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내용에 대해 신정환 측 과 임재욱 측은 당황스러워 하고 있다고 해요

신정환과 임재욱이 평소 절친사이고 임재욱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지션 12가지 아이러브유’ 촬영 중 우연히 사무실에 놀러오게 된 신정환이 촬영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런데 포지션 임재욱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지션 12가지 아이러브유’ 는 27일 정오 티저가 공개 될 예정이었는데 취소가 되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의 티저와 본방송은 잠시 보류될 것으로 보인다” 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신정환 방송 복귀는 아니라며 잘라 말했습니다.


신정환측에 따르면 “몇 달전에 임재욱이 사무실을 오픈했다고 오라해서 갔는데 잠깐 인터뷰 좀 해달라고 해서 했던 촬영” 이라며 해당 촬영에 대해 설명을 했는데요 이어 “방송 복귀는 아직 시기상조”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임재욱 측 관계자는 “신정환싸가 사무실에 놀러왔다가 찍었다” 라며 “나갈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다. 조심스러운 부분이었는데 오해할만한 기사가 나가니까 미안해서 영상 올리는 걸 보류시켜놨다” 라거 전했습니다.

요약 하면 신정환 방송 복귀가 아니라 우연히 임재욱 사무실에 놀러갔다 한컷 찍었는건데 방송이 나가기 전에 ‘신정환 복귀’ 라는 기사가 나오다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어 방송을 보류 했다 라는 이야기 입니다.


보류는 했지만 방송은 나갈 것 같은데요 이런 저런 이유로 신정환 출연 부분은 편집 처리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