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뱀뱀 원본 사진 Yes 열애는 NO

300x250

미나 뱀뱀 두 사람이 다정히 찍은 사진이 합성이 아니라 원본 사진이라고 밝혔다.

해당 사진은 미나 뱀뱀 두사람이 다정히 카메라를 보고 있는 모습의 사진인데요

해당 사진은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처음 알려졌고 이에 대해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사진이 해킹 되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해당 사진을 두고 팬들은 “합성이다”, “원본이다” 등의 논쟁을 벌였지만 빛의 각도나 좌우반전 등이 합성이 아니라는 쪽에 무게가 실렸습니다.


한 장의 사진으로 중국과 국내에서 점점 의혹이 커지자 결국 소속사에서는 해당 사진에 대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미나 뱀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는 “미나와 뱀뱀이 격의 없이 친한 사이”라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같은 소속사에 있으면서 동갑내기 인 미나 뱀뱀 친구 사이로 충분히 찍을 수 있는 사진이라고 생각 하는데요

그리고 만약 두 사람이 사귄다 해도 문제가 될 일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

두 사람이 애딸린 유부남 유부녀도 아니고 나이도 1997년 생으로 두 사람 모두 성인 인데 문제가 될 건 없다고 생각 합니다.



소속사에서 “두 사람 이 격이 없이 친한 사이” 라고 밝혔고 열애설은 아니라고 하니 너무 확대 해석 하고 또 해당 사진으로 두 사람을 비난 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