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몸매 얼굴 머리까지 진정한 뇌섹녀
뇌섹녀 라고 들어 보셨는지? 뇌섹남, 뇌섹녀 라는 말을 자주 접하는데요 요즘 사람들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 내는거 보면 정말 대단 한거 같습니다. ㅎㅎ
우리가 흔히 말하는 뇌섹녀 에는 지주연, 윤소희, 최정문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지주연 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지주연 은 몸매 얼굴 머리까지 정말 진정한 뇌섹녀라고 들 하죠...
지주연은 지난 해 12월 문제적 남자에 출연 하면서 전국민이 인정한 뇌섹녀로 등극 했는데요 데뷔 초기부터 서울대 출신이 알려지면서 제2의 김태희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서 출연한 지주연은 “이것 만큼은 김태희 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게 있냐” 라는 박소현의 질문에 “김구라 선배님이 말씀해주신 게 있다 키가 크다. 170이다”라고 말했는데요
키가 170cm 라니 정말 후덜덜 합니다. 사실 키도 김태희 보다 크지만 나이도 지주연이 김태희 보다 어리니 아무래도 그게 가장 김태희 보다 좋은 거 아닐까요 ㅎㅎ
지주연은 지난 2009년 kbs 공채 21기 탤런트로 데뷔 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파트너’, ‘다함께 차차차’, ‘전설의고향’, ‘끝없는 사랑’ 등에 출연 했고 2014년 일일연속곡 ‘당신만이 내사랑’ 에서 악역인 남혜리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지주연을 제대로 각인 시켰습니다.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 지주연의 놀라운 능력들이 들어나기 시작 했는데요
그 정점을 찍은 것이 바로 문제적 남자 와 마이리틀 텔레비전 이었죠.
지난 해 12월 ‘문제적 남자’ 에 출연한 지주연은 멤사 시험에서 만점을 받았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전하면서 진정한 뇌석녀로 등극 했는데요
당시 지주연은 “사실 나는 내 아이큐를 몰랐다. 멘사 모의시험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데 재미삼아 본게 156점이었다” 라며 “그때 멘사에 도전하라고 하더라” 해서 멘사시험을 치뤘다고 설명했다.
지주연은 “어차피 안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봤는데 너무 운이 좋게 만점을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지주연 출연 당시 문제적 남자 역대 최대 시청률을 경신 했다고 합니다.
또한 마이리틀 텔레비전 에서는 ‘마인드맵 공부법’ 을 소개하며 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라디오에서 성인들의 공부법을 소개 하는 코너를 들은 적이 있는데 그때 마인드맵을 만들어 공부를 하면 이해가 쉽게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죠 그 방송을 들으며 “앗~ 지주연 공부법” 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지주연이 결혼을 하면 2세는 엄청난 영재가 태어 날것이라 생각하는데요 과연 어떤 남자가 지주연의 남자가 될지 엄청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