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택시 방송 복귀 이유는 아이때문

300x250

강수정이 5년의 공백기를 깨고 다시 방송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20일 방송 되는 tvN ‘현장토코쇼 택시’ 에는 아나운서 출신 강수정이 출연한다.

강수정은 지난 2008년 3월 홍콩에서 펀드매니저 김매트와 결혼 후 2010년 까지는 방송에서 얼굴을 볼 수있었는데 그 이후로 는 전혀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았다.

강수정은 당시 초화와 결혼식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강수정 결혼 당시 착용한 목걸이가 다이아몬드 591개가 세팅 된 목걸이로 8,000만원 상당의 가격이라는 소식과 6성급 호텔에서 수천마원짜리 웨딩드레스를 입었다는 소식에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또한 강수정의 홍콩 아파트는 시가 80억원을 넘는 홍콩의 최고 부촌 빅토리아 피크에 위치한다는소식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다.

결혼 후 방송출연이 없을때도 강수정은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에 선정된 곳 이나 미슐랭 식당 후보에 오른 식당처럼 고급 스런 레스토랑을 방문해 사진들을 블로그 와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며 간간히 대중 들과 소통을 해왔다.

강수정 이 택시에 출연해 솔직 입담을 자랑한다.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 할 만한 생활을 하고 있는 강수정이 돌연 방송에 복귀하면서 강수정 복귀에 대한 의문이 많았는데요 사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 활동 먹고 살만 하면 안하고 싶을 것도 같은데 강수정은 왜 다시 복귀를 한 걸까요?

이날 방송에서 강수정은 복귀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일 다시 안할 것인지 물을 때마다 무조건 1년 뒤에 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라며 “아이를 낳고 나서도 바로 활동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라며 입을 열었는데요 이어 “막상 아이를 낳아보니 상황이 여의치 않았고 예전에 방송 활동하던 DVD를 아이에게 보여준 적이 있었는데 아이가 TV속 저를 보고 단번에 알아보며 좋아하더라” 라며 “제 일도 열심히 하는 엄마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라며 복귀 이유를 털어놨습니다.

그러니깐 강수정 복귀는 아이에게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라는 이야기 이다.

아이에게 자신의 일도 열심히 하는 엄마를 보여주고 싶었다 라고 말은 했지만 실제 강수정 몸속에 꿈틀거리는 연예인의 피가 더 큰 작용을 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