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준기 보보경심려 시청률 구르미그린 달빛 시청률 보이지 않는 싸움

300x250

29일 첫 방송 하는 SBS ‘보보경심려’ 의 관심이 집중 되는 가운데 이준기가 수준급 승마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anna be 액션장인 .yet !!!” 이라는 글과 함께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의 동영상을 공개 했는데요

이준기가 말위에 올라간 상황에서 말이 앞발을 높게 들어 올리는 모습입니다.

해당 영상으로 보면 대역을 사용하지 않은 듯 한데요 말위에 올라간 상태에서 보면 높이가 상당할 것으로 보이는데 말의 고삐를 잡고 있는 이준기 모습이 상당히 수준급으로 보입니다.

29일 첫 방송 되는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는 1회 2회 연속방송으로 진행 되는데요 시청 독려 위해 이날 배우들의 비하인드컷을 대공개 했습니다.

한편 SBS의 보보경심려 2회 연속 방송에 KBS 측은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을 특별판으로 방송한다고 하는데요 KBS 와 SBS 는 ‘뷰티플마인드’ 와 ‘탁터스’를 같은 날 선보이며 보이지 않는 대결을 펼치기도 했는데 이번 보보경심려 와 구르미 그린 달빛 은 KBS에서 먼저 방송을 시작했지만 보보경심려가 29일 첫 방송에서 2회 연속 방송이라는 카드를 들고 나오자 조금은 긴장을 한 듯 합니다.

SBS 에 다르면 오늘 첫 방송 되는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는 밤10시부터 1,2회 연속으로 방송한다고 밝혔는데요 1회 2회 분을 한번에 보여줌으로 해서 시청자들로부터 몰입도를 높에 시청률 싸움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한 책략으로 보입니다.

이에 질세라 KBS 도 구르미 그린 달빛의 특별판을 방송하는데요 KBS 측에 따르면 “지난 1,2회 본방사수를 놓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3회 방송의 몰입력을 높이기 위해 1~2회를 압축한 ‘구르미 그린 달빛 특별판’ 을 방송한다고 합니다.

방송국 입장에서는 타 방송사 보다 시청률이 높게 나와야 하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두 방송사 덕에 시청자들 만 좋은 구경을 하게 생긴 것 같습니다.

아이유 이준기 주연 그리고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달의연인 보보경심려’가 첫 방송에서 2회 연속 방송을 하고 대세 배우 박보검 과 김유정의 달달한 로맨서 ‘구르미 그린 달빛’ 이 1회 2회 특별판을 방송 한다고 하니 시청자 입장에서 는 참 좋은 듯 하네요~

근데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달여연인 보보경심려 시청률, 구르미그린 달빛 시청률 오늘 누가 더 높게 나올까요..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