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인스타그램 열폭한 네티즌 상황 요약
300x250
배우 하연수가 팬들과 소통하던 SNS에서 팬들과 댓글 논란으로 자필 사과문까지 게재 했다.
지난 31일 하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는데요 사과문에 핵심은 하연수가 팬들의 질문에 신중하지 못한 답변을 해서 팬들의 마음을 다치게 했다면서 진심으로 사죄 한다는 내용이다.
하연수의 사과문은 지난 6월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시아 하프 페스티벌 2016 라이징스타 콘서트에 다녀 왔다는 글을 게시 하면서 시작 되었다.
하연수 하프 관련 게시물에 한 네티즌이 “대중화를 하기에는 가격의 압박이 너무….” 라는 댓글 을 남겼고 이에 하연수가 답글을 달았는데 해당 답글에서 하프의 가격을 이야기 하다 “잘 모르시면 센스 있게 검색을 해보신 후 덧글을 써주시는 게 다른 분들에게도 혼선을 주지 않고 이 게시물에 도움을 주시는 방법이라 생가 됩니다” 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하연수의 하프관련 게시글이 잘못 되었다는 네티즌의 댓글이 달리면서 논란이 가중화 되었다.
또한 하연수는 네티즌들과 언쟁이 계속되자 자신의 SNS 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하지만 이후 에도 하연수의 인성논란이 불거지게 되었고 이에 하연수가 직접 사과를 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연수는 사과문까지 올렸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는데요 "자필 사과문까지 올렸는데 이번에는 이해해줘야 한다" 라는 반응과 "말투에서 인성이 보인다", "무시당한 기분" 등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