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화재 원인불명 최근 들어 3번째
300x250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리모델링 현장에서 25일 오후 화제가 발생했다. 김포공항 화재 장소는 국내선 청사 서편지역으로 현재는 모두 진압 된 상태라고 한다.
김포공항 화재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는데요 화재가 발생한 장소가 공항 이용객들이 오가는 지역이 아니라 현재 리모델링 공사 를 하는 구역이라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하는데요
한국공항공사측에 따르면 김포공항 화재 당시 다른 구역에서 연기 또는 기타 다른 영향이 없어 별다른 대피 조치는 취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화재는 화재가 발생 직후 소방차가 23대와 소방관 75명이 출동 했고 불은 10여분만에 진압되었고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승객들이 긴급히 공항을 빠져나오면서 소동이 일었다고 한다.
김포공항 화재는 아직 뚜렷한 화재원을 찾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장 정리가 끝나는데로 화재원인에 대한 조사가 이뤄 질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김포공항 화제는 오늘 발생한 화재 와 함께 벌써 3 번째 인데요 지난달 28일 오전 8시 10분경 국내선 3층 탑승구 주변의 배전반에서 불이나 공항직원들이 소화기로 10여분만에 진압했고, 지난 11일 낮 12시 5분경에는 국내선 터미널 3층 옥상에서 차광막에서 불이나 20여분만에 진화 되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