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홍상수 감독 6월 1일 이미 보도 되었네요

300x250

김민희 홍상수 감독 6월 1일 이미 보도 되었네요

김민희 홍상수 감독 이 아무런 대응이 없다.  21일 두 사람의 관계가 보도 되면서 대중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사실 의혹에 당사자인 김민희 와 홍상수 감독은 이에 대해 아무런 이야기도 하지 않고 있다.

현재 김민희 는 해외 에 체류 중 이라고 하는데요 홍상수 감독 또한 해외 영화제 일정으로 해외로 출국한 상태라고 합니다.

한편 두사람의 관계는 이미 6월 1일 코리아 데일리 에서 “아가씨 “왜 그러시나요? “여톱스타, 유부남 유명 영화감독 강원도 불륜현장 포착” 이라는 제목으로 기사화 되었더군요..

당시 기사를 보면 이름만 말하면 누구나 금방아는 여자 톱스타와 유부남인 유명 감독의 불륜과 동거 소식에 직접 현장을 취재 했는데 영화 촬영을 핑계로 강원도 일대에서 머물면서 숙소에서 함께 기거하는 사실상 동거 생활을 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아내와 아이들 내 팽겨치고 톱스타 여배우에게 빠져 부인에게 이혼을 계속 강요하고 있다면서 늦 바람에 빠져 지내는 현재의 모습은 공인이라는 신분을 떠나 모든이를 분하게 만들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어 취재내용 보도를 간곡히 만류 하는 아내로 인해 고문 변호사와 상희 후 독자의 알권리를 위해 이니셜 이름 대신 여자 톱스타, 유명감독으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