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정연 아버지 한식셰프 언니는 공승연
20일 냉장고를 부탁해 에는 대세 걸그룹 피에스타 와 트와이스 멤버들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피에스타 는 차오루 예지, 트와이스 는 쯔위 정연이 출연했는데요 한번에 대세 걸그룹 두팀을 멤버들을 접한 냉장고를 부탁해 멤버들과 MC 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삼촌 셰프와 MC 들에게는 종합선물세트가 존재가 등장했으니 방송 내내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고 합니다.
이날 차오루는 기뻐하는 셰프들에게 “예쁜 여자들 나오니깐 좋아요?” 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미카엘 셰프는 싱글벙글 하며 “멋진 셰프들 나오니까 좋아요?” 라고 맞받아치며 화기애애 한 분위기를 연출 했습니다.
하지만 웃기 즐기는 것도 잠시 트와이스 정연의 아버지가 한식 20년 경력의 셰프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셰프들은 잔득 진장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트와이스 정연은 배우 공승연의 친동생으로 아버지는 상당히 유명한 한식셰프 인데요 과거 언니 공승연이 ‘우리결혼했어요’ 출연 당시 방송에 깜짝 출연도 했습니다.
정연의 아버지가 셰프라는 소식에 MC들은 “만약 아버지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온다면 이길 수있는 셰프는 누구일 것 같나요” 라는 질문에 정연은 한명의 셰프 이름을 적었다고 합니다.
정연이 적은 셰프의 이름이 공개 되자 셰프 들은 “요리 할 때 긴장해야겠다” 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모든 셰프가 지켜보는 가운데 트와이스의 냉장고가 공개되었는데요 공개 된 냉장고에서는 먹나남은 캔음료 와 충격적인 내용물들이 나왔고 이에 쯔위와 정연은 멤버중에 냉장고를 엉망으로 쓰는 사람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MC 김성주 안정환은 범인이 누구냐라고 말했고 쯔위는 범인을 밝히면 숙소에 돌아서 맞을 수도 있다 라며 말을 아끼다 결국 큰방을 사용하는 언니들 중 한명이 범인 이다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트와이스 정연 쯔위 그리고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20일 JTBC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