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전소미 아빠 매튜도우마 와 함께 출연

300x250

전소미와 아빠 매튜도우마가 함께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녹화가 진행 되었는데요 전소미 아빠 매튜도우마는 지난달 종영 한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미국 군인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소미 는 아빠 매튜도우마 와 참 뿡어빵인것 같습니다.

현재 전소미는 인기가 상당히 많죠 하지만 힘든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서 전소미는 친구들이 잡종이라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다 라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어린 마음에 얼마나 큰 상처가 되었을까요.

아직 우리사회는 혼열에 대한 편견이 심합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더욱 그렇죠

지난 18일 라디오스타 에 출연 한 이현재도 전소미와 같은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현재 또한 혼열이라고 놀리는 아이들이 많았다고 말했는데 “튀기”, “잡종”이라고 놀렸고 그후로 사람들 앞에 나서는게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국제결혼이 늘어나면서 혼열가정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사회적인 차별은 예나 지금이나 조금도 달라진게 없는것 같습니다.



특히 피부가 검은 아들은 더욱 그러 한데요 혼열 가정들과 진정한 통합을 이뤄내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과제인데요 편견을 극복하고 다양성을 포용 할 수있는 그런 내용의 교육이 시급 하다고 생각 합니다.

한편 전소미, 전소미 아빠 매튜도우마,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남매, 배우 이동준, 일민 부자가 출연하는 ‘피는 물보다진하다’ 특집 해피투게더3은 오는 6월 초 방송예정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