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열애 인정 공식입장 발표할까?
박한별 열애 인정 공식입장 발표할까?
23일 오전 배우 박한별의 열애소식이 전해졌다. 박한별 열애설을 단독으로 보도한 스포츠 동아에 따르면 1살 연하의 개인 사업가와 4개월째 열애중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박한별의 소속사에서는 아직 아무런 입장 표명이 없는데요 벌써 반나절이 지났는데 아무런 입장표명이 없다는 건 열애를 인정 하는 건가요? 아니면 황당해서 대응하지 않는 건가요?
근데 우리는 여기서 박한별 열애 소식이 왜 이렇게 자주 들려오나를 한번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젊은 여성이고 배우라는 직업 때문에 대중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건 사실이지만 다른 배우들은 꼭꼭 숨어서 데이트 하고 깜짝 결혼 발표를 하는데 박한별은 매번 기자들에게 또는 여기저기서 열애설 소문이 나니 어떻게 보면 참 안타깝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하지만 이번 열애설 기사를 보면 이런 글이 있습니다.
“박한별의 얼굴이 대중에게 알려져 있지만 굳이 사적인 일상을 감추려 하지 않는 당당한 성격에 오히려 두 사람을 연인관계로 바라보지 않는 시선도 있을 정도다.” 라는 글인데요 박한별이 워낙 성격이 좋아서 대중의 시선을 생각 하지 않아서 그냥 친한 친구로 볼 수도 있다는 이야기 인데요
그럼 바꿔서 생각하면 허물 없는 친구 인데 남들이 볼 때는 연인으로 볼 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 이번 열애설도 그냥 친한 친구 사이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근데 이번 열애설은 좀 이상한 게 있습니다. 바로 소속사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다라는 것인데요
지난해 12월 박한별이 주얼리대표와 열애설 보도가 나왔을때는 즉각 열애설을 부인했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열애가 맞다, 열애가 아니다 아무런 임장표명이 없는 것이 대중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