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열애설 1살 연하 사업가라는데

300x250

박한별 열애설 인정 할까?

배우 박한별이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했다.

박한별은 세븐과 결별하고 정은우와 공개 열애를 했지만 안타깝게 결별했는데요 이후 지난해 12월 모 언론에서 박한별이 주얼리 회사 대표 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있었죠.

하지만 당시 박한별 측은 열애 설 보도 후 즉시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구들끼리 다 아는 사이라 골프 모임에 참석했지만 열애설은 아니다”라고 공식 부인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열애설이 터진 상대는 개인사업가로 알려졌는데요 박한별보다는1살 연하라고 합니다.

지난해 12월 열애설이 터진 주얼리 대표라는 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박한별 열애설 보도는 연예계 관계자의 이야기를 보도한 것 같은데요 보도 내용을 요약하면 모 연예계 관계자가현재 박한별이 1살 연하의 사업 4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올해 2월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집니다.

특히 박한별의 남자친구는 키가 크고 외모도 잘생겼다고 하는데요 과거 연기자를 지망한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나오면 매번 하는 이야기이지만 두 사람이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했다 등등인데요 박한별과 남자친구도 강남 일대에서 일반 커플들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박한별이 사적인 일상을 감추려 하지 않는 당당한 성격에 오히려 두 사람의 관계를 연인 관계로 바라보지 않는 시선도 있다고 합니다.


한편 박한별 열애설 보도에 박한별 측이 열애설을 인정할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