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윤승아 펫승아 뭉클한 동물사랑
300x250
동물농장 윤승아 펫승아 뭉클한 동물사랑
윤승아의 반려견을 향한 착한 마음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윤승아는 22일 오전 방송된 SBS ‘TV동물농장’에서 실종 8일째된 틴틴을 견주와 함께 찾아주는 모습이 방송을 탔습니다.
틴틴은 거리를 서성이던 유기견으로 윤승아와 인연이 되어 오랜시간 임시보호를 했다고 합니다.
작년여름 복지센터 앞을 서성이던 틴틴이 발견되 어 이후 윤승아가 임시보호를 했고 이후 틴틴이 새로운 가족에게 입양 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입양 된지 3일 만에 산책도중 실종 되었고 이소식을 전해 들은 윤승아가는 한걸음에 달려와 견주와 함께 틴틴을 찾아 다녔습니다.
다행히 산에서 틴틴을 발견했지만 윤승아를 보고도 도망을 쳐버리자 윤승아는 안타까워했는데요
불안감에 떨고 있는 틴틴을 안정시키기 위해 견주는 음식을 두고 잠시 자리를 피해주었습니다.
틴틴은 견주가 두고간 음식을 먹고 안정을 찾는가 하더니 곧 바로 산속으로 사라져 버렸고 이에 윤승아는 틴틴을 애타게 불렀고 틴틴은 윤승아의 목소리를 기억 했던 건지 다시 나타났습니다.
이후 함께 병원을 찾았고 이후 불안감을 떨치고 견주 에게 돌려주었습니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해 4월 배우 김무열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도 참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결혼 1주년을 맞아 함께 프랑스 여행을 떠났고 여행에서 팬션화보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고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