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탈퇴 무대가 그리운 뮤지션에게 응원을

300x250

공민지 탈퇴 무대가 그리운 뮤지션에게 응원을

YG엔터테인먼트 에서 공민지 탈퇴를 공식인정 했다.

5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 ‘2NE1에 대한공식 입장’ 이라는 글을 게시 하고 공민지 탈퇴가 사실이며 2NE1은 해체 가 아닌 3인조 걸 그룹으로 이어진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민지에 대해 “연습생 시절부터 11년을 함께 한 동료를 떠나 보낸다는 것이 힘든 일이다” 라며 “2년 전 갑작스러운 팀 활동 중단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게 된 공민지 양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고 존중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공민지를 제외 한 2NE1 멤버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올 여름을 목표로 새로운 신곡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2NE1 은 지난 2014년 정규앨범 ‘크러쉬’를 발표 했지만 큰 활동이 없었는데요 그러던 중 2014년 6월 박봄이 마약류 밀수 의혹에 휘말렸고 그로 인해 2NE1 은 활동을 중단 했습니다.

활동을 중단 한 2NE1 멤버들 중 씨엘과 산다라박 은 방송 출연 등을 하면서 조금씩 활동을 했지만 공민지는 사실 활동이 없었습니다.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뮤지션이 2년 동안 쉬었으니 깝깝한 마음 말로 표현하기 힘들거라 생각 합니다.

공민지 탈퇴를 보면서 당초 박봄 사건이 발생하고 소속사 에서 좀더 발 빠르게 움직여 다른 멤버들에게 솔로 음반이든 아니면 개인 활동을 왕성하게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한편 공민지는 새로운 소속사를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일부 소속사와는 계약 단계에 까지 갔었는데 서로간에 의견의 차로 성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2NE1 일반 걸 그룹 과는 달리 색깔이 강한 친구들이고 노래도 참 좋아했는데 안타깝네요.

공민지양 좋은 소속사 찾아서 다시 왕성한 활동 하시길 응원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