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 30. 16:43

김연경 연봉 얼마?

김연경이 집사부일체에 출연 한다. 3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 에서는 배구 여제 김연경의 출연해 멤버들과 배구 대결을 펼치게 된다. 시빵언니 김연경을 사부로 만난 멤버들은 "축구에 메시가 있다면, 배구에는 김연경이 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김연경은 의외로 순순히 수긍하는 모습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멤버들은 남녀 배구를 통틀어 '전 세계 연봉 1위' 라는 사실을 언급하자 김연경은 "이 금액 받기 쉽지 않다", "이례적인 일" 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이내 "쑥스럽다"며 머쓱해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멤버들과 인디언밥 을 걸고 5:1 배구 대결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김연경의 불꽃 스파이크를 피하기 위해 멤버들은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김연경 연봉은 지난 2011~2016년 시즌 터..

2020. 5. 29. 10:35

이동건 · 조윤희 이혼 딸 양육권 조윤희

이동건(40) 조윤희(38) 가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은 지난 22일 이혼조정 절차를 마무리했는데요 조윤희 이동건 은 이미 서류상 이혼을 한 상태이고,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가 갖기로 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은 상당히 놀라운 소식이었는데요 평소 조윤희 이동건 커플은 연예계 잉꼬 부부로 알려졌고 최근까지 여러 방송에서 꿀 떨어지는 모습을 모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동건이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 라고 말했고 이혼이 대한 결정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유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파경을 맞은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조윤희가 눈물을 흘린 사연이 주목을 받고 ..

2020. 5. 28. 18:04

홍콩 국가보안법 통과

중국이 홍콩의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국가보안법 제정을 반대 1표로 통과시켰습니다.홍콩 국가보안법 으로 촉발된 미국과 중국의 갈등이 극에 다달은 상황에서 홍콩 보안법이 통과 되면서 향후 큰 파장이 예고 됩니다. 중국 전국인민대표대회는 28일 오후 3시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제13기 3차 전체회를 열고 홍콩보안법 초안을 의결했습니다.이번 표결에는 전인민 대표단 2885명이 참석해 찬성 2878표, 반대 1표, 기권 6표 로 압도적인 표차로 통과 되었습니다.중국은 그 동안 홍콩 의회를 통해 홍콩 보안법을 제정하려고 했는데요하지만 시민 사회의 반대에 부딪히면서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자 지난 해 11월 중국 공산당 19기 중앙위원회 4차 전체회의에서 법을 바꿔 홍콩에 대한 전면 통치권 행사하겠다고 밝힌 후 5개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