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SIA 2016 MC 스타일 아이콘 수상

300x250
이하늬 SIA 2016 MC 스타일 아이콘 수상
배우 이하늬가 SIA 2016 에 단독 MC를 맡고 '스타일 아이콘' 을 수상했다. 
이하늬 는 지난 15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 SIA 2016(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에서 나홀로 MC 를 맡아 탁월한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더불어 '스타일 아이콘'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이하늬

 MC 를 맡은 이하늬는 유창한 영어실력과 수려한 말솜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시상식이 진행되는 내내 매끄럽고 안정감 있는 진행으로 화제가 되었다.
이날 이하늬는  '2016 SIA 스타일 아이콘'을 수상하는 영예까지 안아 이하늬는 스타일 을 선도하는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습니다. 

SIA 이하늬


이하늬 스타일아이콘수상



이하늬가 진행한  SIA 2016은 한해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10인의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하는 시상식인데요 이하늬가 스타일 아이콘 1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것입니다.



이하늬는 수상소감으로 "날이 갈수록 제 직업 자체가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생각이 든다. 도움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돌아와요아저씨 이하늬


최근 이하늬는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재벌가 며느리에서 생계형 여배우로 컴백하는 송이연 역을 맡고 있는데요 위기에 처한 여배우의 절박 하고도 처절한 심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면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