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공개 임수정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

300x250

민낯공개 임수정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

임수정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낯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임수정의 사진에 대해 악플이 달렸고 이에 대해 임수정은 또 다른 민낯사진과 장문의 글을 공개했다.


임수정


여배우 임수정이 자신의 민낯사진을 공개한다는 것은 그만큼 자신에 대한 자존감이 높다고 보여지는데요 사실 인스타그램을 보면 자신을 너무 크게 포장하는 모습들이 많은 데요 임수정의 사진은 그만큼 그녀가 자신을 사랑한다는 뜻이 아닐까 합니다.


임수정인스타그램


하지만 이런 임수정의 사진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이 악플을 달았는데요 이에 대해 임수정은 또 다른 민낯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을 사랑한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임수정은 일상에서는 화장을 즐기는 편이 아니다 라며 중요한 날에는 화장을 한다고 말했다.

대단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다며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아티스트가 바로 그들이라고 말했다.


임수정생얼




임수정은 보통의 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은 이 정도가 최선이다 라고 말했는데요 몸 상태의 작은 변도 얼굴에서 표현이 되는 나이가 사실인데 어찌하겠냐며 ㅎㅎ 라고 말했다.

또한 임수정은 가장 친한 친구가 아이의 엄마이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면서 자신은 그녀와 다른 길을 선택해서 살고 있는 것일 뿐이다 라고 말하며 임수정은 평소 자신의 나이를 정확하게 인지하며 살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임수정은 지금의 자신을 사랑한다고 밝히며 임수정은 감히 말씀 드리자면 제 인생의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의 나’, 30대의 여성으로서의 저의 삶을, 그리고 저의 모습으로 사랑하고 있습니다라며 임수정은 더욱 건강하고 매력 있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임수정의 글에 많은 팬들과 네티즌은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화장 하지 않은 일상의 모습도 사랑하는 대중이 되시길 바랍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