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중완 결혼 음악인 출신 여자친구 와 내년 3월

300x250

육중완 결혼 음악인 출신 여자친구 와 내년 3월

육중완 여자친구와 결혼~ 미모의 음악인출신 신부

장미여관 보컬 육중완이 내년 3월 여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육중환 은 17일 두시탈출컬투쇼에 출연했는데요


육중완여자친구


이자리에서 육중완은 "(여자친구와)내년 3월 결혼한다" 며 "현재 살고 있는 옥탑방은 작업실로 쓸 예정이고 신혼집을 준비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육중완 여자친구


육중완의 결혼 소식으로 육중완 의 예비신부가 누구인지 너무 궁금한데요 육중완은 예빈신부가 음악인 출신이라고 밝히며, 자신과는 180도 다른 여자 라고 밝혔다.  육중완 은 "음악을 하던 친구 였고 음악을 하다 만났다" 며 "친구로 10년 지내다가 어느 순간 여자로 보였다"고 덧붙혔다.


육중완 결혼


육중완은 "커피숍에 있다가 그 친구의 무릎 위에 누웠다. 마음 표현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몰랐다." 며 "가슴이 너무 떨렸다" 라고 했는데요 나중에 들어보니 "그 친구도 떨렸다더라" 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육중완 결혼


이날 방송에서 정찬우는 육중완에게 "결혼을 위해 눈썹 문신 했냐" 라고 물었는데요 육중완은 "결혼이 아니라 방송 때문에 했다. 원래 눈썹이 반밖에 없었며 남자는 눈썹이다" 라며 외쳐 웃음 자아냈는데요 





이어 육중완은 "이미 리터치드 받았다. 소림사에 가면 메이크업도 받지 못하는데 눈썹이 없으면 귀신처럼 보일 것 같더라. 그래서 미리 했다" 라고 말했다.



육중완 결혼


육중완 결혼


육중완 결혼


육중완은 절대미각으로 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16일 방송 된 '나 혼자 산다' 에서 눈을 가리고 돼지고기를 한번씩 맛본 후 부위를 맞추는 게임을 했는데요 육중완은 이자리에서 안심, 앞다리살, 등심 등 을 연속으로 맞추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육중완 결혼 발표에 육중완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육중완 여자친구는 미모의 음악인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