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알렉스 열애 방송에서 첫만남

300x250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 과 배우,가수 알렉스 가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조현영 알렉스 는 띠동갑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교제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조현영 알렉스


지난 16일 조현영의 소속사는 조현영 알렉스 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면서 "다만 일각에서 알려진 것과 달리 이제 막 1개월 교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조현영 알렉스


조현영 알렉스


조현영 알렉스 커플이 4개월째 열애중 이라는 일부의 보도를 올바르지 않고 조현영 알렉스 커플은 이제 교제를 시작한것이 1개월 되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조현영 알렉스


조현영 알렉스


조현영 알렉스 커플은 띠 동갑으로 알려졌는데요 무려 12살의 나이차를 극복 했다는 이야기 입니다. 조현영 알렉스 는 최근 지인들과의 모임에 함께 참석하는 등 연인으로 당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군요.




조현영 알렉스


1979년 생인 알렉스는 올해 만으로 36세, 조현영은 1991년생으로 만으로 24세 로 12살의 나이차가 있습니다.


조현영 알렉스


한편 알렉스 조현영의 첫 만남이 지난 1월 방송된 MBC '띠동갑 과외하기' 신년 특집에 양디 띠동갑으로 출연해 첫 만남을 가졌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조현영 알렉스


당시 영어 선생님으로 나선 알렉스가 조현영이 등장하자 "아이돌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이후 지인의 소개로 다시 만남을 가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