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롬비도매 질문 과 답변

300x250

아베크롬비도매 관련 질문과 답변 입니다. 원본글은 아래 참고 하세요.

안녕하세요 아베크롬비도매,홀리스터도매 전문 병행수입 럭스유 입니다.
오늘은 아베크롬비,홀리스터 도매 관련 가장 많이 문의 해주시는 부분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아베크롬비도매 를 생각하는 사장님들께서는 참고 해주세요.

질문 : 아베크롬비 병행수입 이 먼가요?
답변 : 아베크롬비는 현재 국내 직수입 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국내 아베크롬비도매 업체는 모두 병행수입으로 아베크롬비를 수입하고 있는데요.
병행수입이란 미국 현지의 아베크롬비 본사로 부터 국내총판 또는 국내 대리점 계약을 맺고 수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미국 현지에서 아베크롬비정품 제품을 수급하는 A라는 회사를 통해서 수입하거나, 국내 도매 업체에서 직접 미국에 가서 제품을 수입해오는 방식, 또는 미국현지에 있는 유학생,지인을 통해 수입해오는 방식이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병행수입이라고 합니다.


아베크롬비도매



질문 : 아베크롬비 병행수입은 정품인가요?
답변 : 병행수입은 정품이 확실 합니다. 물론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가품을 정품이라고 하여 판매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를 제외 한다면 병행수입은 모두 정품 입니다. 미국현지에서 판매 하는 제품을 그대로 수입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질문 : 아베크롬비도매 단가표를 보내 주세요.
답변 : 럭스유에서 아베크롬비도매 단가표 공개는 당연합니다. 소매 사장님들께서 단가를 알아야 제품 주문을 할 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단가표는 럭스유 뿐만 아니라 모든 도매업체의 회사기밀에 해당하는 사항 입니다. 따라서 대뜸 전화 해서 단가표를 보내주세요..하신다면 조금 곤란 하지 않을까요..어느 정도 상담이 오가는 중 아베크롬비도매 단가표 공개가 가능합니다. 이부분은 양해 바랍니다.


질문 : 아베크롬비도매 계약금이 얼마 인가요?
답변 : 아베크롬비도매 계약금은 제품을 수입량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구요. 통상 계약금 주문금액에 50% 와 제품 인도시 50% 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서로간의 신뢰에 따라 충분히 조정이 가능 합니다.

질문 : 아베크롬비도매 세일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답변 : 세일상품 구매가능 합니다. 하지만 세일상품 구매는 미국현지 매장에서 판매 하는 제품을 구매 하는 경우에 해당하는데요 럭스유 수입방식은 사실 세일상품 구매 보다 저렴 하기 때문에 세일상품 개념이 필요 없습니다. 럭스유 아베크롬비도매 국내 최저가 입니다.


질문 : 수입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럭스유는 아베크롬비,홀리스터 제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장님들께서 원하시는 제품을 확인하여 럭스유에 재고가 있을 경우 2~3일 안에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제품을 수입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주문일로 부터 7 ~15 일정도 소요 되는데요  미국현지 재고에 따라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질문 : 아베크롬비도매 공급 후 불량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답변 : 럭스유에서는 수입 후 자체 검수 후 출고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미처 발견 하지 못한 불량 제품이 있다면 언제든 럭스유로 보내주시면 교환, 다음 주문시 추가, 환불 중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 아베크로비 쇼핑몰을 운영하려는데 어떻게 준비하면 되나요?
답변 : 의류쇼핑몰 오픈과 동일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1. 도메인 구매
2. 쇼핑몰 제작
3. 도매업체 선정
4. 제품수입
5. 사진촬영 또는 아베크롬비 본사 쇼핑몰 사진이용
6. 상품등록
7.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 카드사등록
8. 판매시작 (온라인 광고, 블로그광고 등 홍보)
럭스유 온라인사업팀 에서 판매를 지원해드리고 있어요 쇼핑몰제작에서 홍보 및 기타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럭스유 와 상담해보세요.^^


질문 : 아베크롬비도매 계약 후 럭스유 지원이 있나요?
답변 : 럭스유와 아베크롬비,홀리스터 도매 를 계약하시면 주기적으로 신상품 정보와 재고 리스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이자료는 외부공개를 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신규 오픈의 경우 입지선정, 인테리어, 포장박스, 사업운영 부분에 관련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소량 도매도 가능한가요?
답변 : 최소 구매 수량이 있습니다. 물론 럭스유에 재고가 있는 경우 소량도 가능하지만 수입을 해야 하는 경우 최소 구매 수량이 있어요 이부분은 상담 해주시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 : 국내 정식총판 또는 대리점이 생기는 경우 판매에 문제가 되지 않나요?
답변 : 국내 정식매장이 오픈 한다고 하더라도 병행수입 제품은 정상적으로 공급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예를 들어 볼께요 나이키 운동화 아시죠 나이키 운동화 정식매장에서 구매 하는 제품 가격 과 로드샵에서 판매 하는 제품의 가격이 어떤가요? 요기까지만 말씀 드려도 충분히 이해 하시겠죠^^


질문 : 아베크롬비 직접 수입 해도 되나요?
답변 : 가능 합니다. 하지만 미국현지 직접 가시던 아니면 미국지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통관 과 기타 업무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요? 물론 통관서류 준비해서 할 수 있다 하시는 분은 직접 수입을 하셔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상품 정보와 미국내 배송, 통관업무 등 기타 업무를 생각한다면 병행수입 업체를 찾는것이 더욱 이익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질문 : 럭스유는 어떤 회사인가요?
답변 : 럭스유는 대구시 중구 삼덕동에 위치 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과 수입,국내영업,온라인사업팀 으로 구성 된 전문 수입업체 입니다. 20여년간 의류유통을 해오신 사장님 과 전문인력으로 구성 된 최적의 병행수입 업체입니다.

질문 : 아베크롬비도 상담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 먼저 럭스유로 전화를 주세요 053 425 5459 그리고 럭스유 방문 또는 럭스유에서 직접 사장님을 찾아가 상담을 해드립니다. 전화 주시고 일정을 잡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아베크롬비도매 관련 문의 글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럭스유로 문의 주세요..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원본글 http://blog.naver.com/luxukr/130147459845



아베크롬비도매&홀리스터도매
도매/창업/상담
053 425 5459 / 010 6428 5459 / 010 6369 4019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