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내한

300x250

숨막히는 긴장감, 상상초월 액션 을 선보이는 헐리우드 대표작 미션 임파서블의 주연 배우 톰크루즈와 헨리 카빌, 아이먼 페그 가 영화 개봉을 앞두고 한국을 찾았습니다.

무엇보다 미션임파서블 폴아웃을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맞춰 배우들이 내한을 한 것 같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배우들의 내한과 더불어 각종 방송에도 출연 할 예정인데요

가장 먼저 지난 19일 부터 일주일간 올레TV 에서 '배우보고서에 '사이먼 페그' 가 출연 합니다.

미션임파서블폴아웃

사이먼 페그는 미션 임파서블에서 '벤지'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영화에서 점점 영향력을 키워가는 있는 사이먼 페그는 영화에서 활약상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20일 방송되는 KBS 연예가 중계에 헨리 카빌과 사이먼 페그의 인터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4편에 출연한 사이먼 페그 와 이번에 처음 출연한 헨리 카빌의 색다른 케미와 유쾌한 입담을 직접 보실 수 있다고 해요

미션임파서블폴아웃

다음은 오는 22일 방소오디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인데요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발칙한 배우를 소개하는 '심스틸러' 코너에서 헨리 카빌의 유일한 단독 인터뷰가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션임파서블폴아웃

다음은 2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 인데요 런닝맨에는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까지 3명의 배우가 총출동합니다.

런닝맨에서는 인터뷰와 미션수행 등을 함께 한다고 하는데요 헐리웃 최고 배우들의 예능감은 어떨지 너무 너무 기대가 되네요

24일 에는 SBS '본격 연예 한밤' 에서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아이먼 페그 의 2박 3일 여정을 상세하게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션임파서블폴아웃

미션임파서블폴아웃

미션임파서블폴아웃

미션임파서블폴아웃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은 최고의 스파이 요원 에단 헨트(톰 크루즈)와 IMF 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인데요 대역 없이 리얼 액션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뉴질랜드, 노르웨이, 북유럽 겨울 로케이션 등 영화속 스토리와 액션 과 더불어 영상이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줄 듯 합니다.

한편 미션임파서블:플아웃 은  7월 25일 부터 극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