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공개 스펙 성능 출시일 가격

300x250

갤럭시 s8 과 갤럭시 s8 플러스가 공개 됐다.

29일 미국 뉴욕 링컨센터에서 공개된 갤럭시 s8 과 갤럭시 s8플러스 의 가장 달라진 건 바로 커브드 화면 입니다.

갤럭시 s8은 화면 베젤을 최소화 해 화면 크기를 최대화 했고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갤럭시 s8 은 좌우 베젤 뿐만 아니라 상하 베젤도 줄여 화면을 극대화 했는데요 

갤럭시 s8 의 화면크기는 5.8 인치, 갤럭시 s8 플러스는 6.2 인치입니다.

또한 갤럭시 s8 은 화면 하단 홈 버튼이 사라졌고 전면 베젤을 검은 색을 사용해 화면이 꺼지면 전면 전체가 디스플레이처럼 보입니다.

전면 에서 홈버튼이 사라졌기 때문에 지문인식 스캐너는 뒤쪽 카메라 옆으로 이동 했습니다.


갤럭시 s8 은 압력센스를 탑재해 소프트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의 배려도 숨어있는데요 화면을 터치 할 때 마다 진동으로 느낄 수 있는 기능 입니다.

갤럭시 s8 에는 전작 갤럭시 s7 에서 선보였던 홍채 인식 기능에 얼굴인식 기능까지 추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s8 에는 ‘빅스비’ 라는 독자 개발한 인공지능을 탑재 했다고 하는데요 본체 좌측 볼륨 조절 버튼 아래 ‘빅스비’ 전용 버튼을 탑재해 빠르게 빅스비를 사용할 수 있게 적용되었습니다.

빅스비 는 스마트폰 터치를 줄여 준다고 하는데요

빅스비 전용 버튼을 누르고 "이거 캡처해서 철수 에게 보내줘" 라고 말하면 "이거"의 의미를 파악해 화면을 캡처 한 다음 메세지로 보내줍니다.



갤럭시 s8 에서는 PC와의 놀라운 접근성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메일을 확인 하는 분들이 많은 데요 확인 한 메일에서 문서를 편집 하고 다시 메일을 보내려면 조그만 화면 때문에 PC 또는 노트북을 이용했는데요



갤럭시 s8 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 하기 위해 '덱스(Dex)' 라는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전용 독에 갤럭시 s8 꽂으면 HDMI 단자로 연결 된 모니터에서 PC와 유사한 인터페이스 가 나타나고 여기서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8 사양 및 스펙

해상도 : 2960 x 1440

카메라 : 전면 800만 화보 / 후면 1200만 화소

CPU : 옥타코어 10나노 프로세서

배터리 : 3,000mAh / 갤럭시 s8 플러스 : 3,500mAh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7.0

메모리 : 4GB

저장용량 : 64GB (마이크로SD 카드지원)

무선충전 : 지원

색상 :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메이플 골드 

갤럭시 s8 출시일 : 4월 21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 될 예정 

갤럭시 s8 가격 : 100만원 이하 예상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