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 25. 09:35

공유 윤은혜 결혼 언급 솔직 답변 '청춘다큐 다시 스물'

공유 윤은혜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공유 윤은혜는 지난 24일 방송된 '청춘다큐 다시 스물? 커피프린스 편' 에 출연했는데요 공유 윤은혜는 13년 만에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장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이날 윤은혜는 공유에게 "오빠는 언제 결혼하려고 그러냐. 생각은 있느냐?"라고 질문을 했는데요 윤은혜의 질문에 공유는 "안해 이런건 아닌데 약간 시기를 놓쳤지"라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공유는 윤은혜에게 "근데 넌 왜 못하고 있냐" 라고 되물었는데요 그러자 윤은혜는 "이 일을 좀 달렸다가, 할 생각이 있는것 같다. 조금더 달리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윤은혜의 답변에 공유는 "은찬이(윤은혜)처럼?" 이라고 말했는데요 그러자 윤은혜는 "은찬이는 나 버리고 유학을 가버렸잔아. 야망이..

2020. 9. 18. 15:16

낮에는 화상 회의, 저녁에는 술자리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이 테이블에옹기종기 모여 앉아 술자리를 가졌다.평사시 같았으면 국회의원들이 일반인들이 이용하는허름한 선술집에서 술자리를 가지는 것이소박하다며 화제가 될 법하다.하지만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당국에서는 불필요한 모임을 자제 하고,사회적거리두기를 하는 시점에서 국회의원들이 옹기종기 모여앉아술자리를 가지는 것은 국민들에게 비난 받기 딱 좋은 장면이다. 해당 사진은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한 식당에서 술자리를 가진 국회의원들의 사진이다. 휠체어를 타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을 중심으로왼쪽 첫 번재 정의당 류호정 의원, 두번재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네번째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의원, 다섯번째 더불어민주당 전용기 의원,등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술자리를 가지고 있다.당연 술자리에 있다..

2020. 9. 8. 19:43

양준일 공식입장 해명

가수 양준일이 저작권 무단도용 관련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양준일 소속사 프로덕션 이황 은 7일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에서 2집에 수록된 일부 곡들의 저작권자가 양준일씨인 것과 달리, 미국에서는 저작권자가 P.B. FLOYD 로 등록되어 있다는 점을 지적하며 양준일씨의 저작권 무단도용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라며 최근 불거진 양준일의 저작권 관련 이슈에 대해 설명 했습니다. 소속사는 "양준일 2집 앨범은 양준일과 P.B.FLOYD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들이다양준일씨가 여러 차례 방송에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그 곡들은 양준일씨 및 P.B. FLOYD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들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P.B. FLOYD와 양준일씨는 작업 당시 한국에서의 저작권은 양준일씨에게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