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자동 매매 프로그램 Rosa Green Ver 5.5

300x250
FX 자동 매매 프로그램 Rosa Green Ver 5.5


국내 프로그램 중 최강으로 프로그램 입니다

`FX 자동 거래 로봇`은 주어진 통화쌍 차트에 나타난 트렌드(추세)의 수학적 분석(통계학적인 계산)을 통해 가장 확률이 높은 거래시점을 도출하고 거래를 추천하거나(Indicator), 직접거래를 시도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Trading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수학적 연산처리나 분석은 컴퓨터의 능력이 사람의 계산 능력 보다 앞서는 것이 사실이나, 여기에 적용된 `기술적 분석` 기법은 어디까지나 과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므로 모든 경우에 정확한 미래의 챠트 형상(트렌드)를 예측할수는 없습니다. 단지 통계학상으로 어떤 결과가 높은 확률로 예측가능하다는 것인데... 통상 앞날의 추세를 도저히 알 수 없는 대게의 경우에는 이런 정보가 큰 도움이 됩니다.

(이런 이유로 기술분석형 로봇의 `진입시점` 분석 (Indicator) 만을 활용하는 실전 트레이더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 큰 환율변동을 불러일으키는 금융계의 큰 사건이나 발표(이벤트)가 있을 경우, FX시장의 특성상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챠트가 급격히 움직이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이런 경우 수동거래를 하는 사람들이나 과거의 데이터에 의해 움직이는 트레이딩 로봇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예상치 못한 수익 발생이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Rosa Green 에는 이런 경우 빨리 진입을 청산을 하고 손실을 최소화 하는 손절기능이 적용되어 있지만, 할 수 있다면 그런 변화가 예상되는 타이밍에는 미리 트레이딩 로봇의 가동을 잠시 멈춰주는 것도 손실을 줄이고 수익을 높이는 하나의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FX트레이딩에 있어 로봇의 활용은 하나의 `유력한` 트레이딩 기법의 하나일 뿐, 모든 경우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수단은 아님을 인지하시고 성공적인 투자가 되기길 빕니다.


FX마진거래 자동매매 로봇
뱅크소프트


현재 많은 분들이 뱅크소프트를 이용해서 수익을 창출 하고 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