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블랙 벤츠 E 클래스 3000cc

300x250

카카오택시 블랙 벤츠 E클래스로 서비스. 카카오택시가 이번에는 기존 중형택시나 모범택시와 다리 배기량 2800cc 이상의 차량에 택시 요금미터기나, 차량외부 택시 표시 설비 등이 없는 새로운 서비스의 카카오택시 블랙의 서비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택시 블랙


택시의 미터가와 택시 외부 사인이 없어 전혀 택시로 보이지 않는데요 카카오택시 블랙은 일반택시 처럼 거리에서 택시를 찾아 탑승 하는것이 아니라 호출 및 예약제로만 운행이 가능 하다는군요..


카카오택시 블랙


카카오택시 블랙 은 서울시의 인기가 완료되면 바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벤츠 E클랙스 등 3000cc 급 고급 차량 약 100대와 하이엔의 전문 교육과정을 수료한 200여명의 기사로 시범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카카오택시 블랙의 전문 기사들은 승객 맞이, 승.하차 안내등 고품위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내부에는 승객을 위한 생수, 휴대폰 충전기 등 편의 물품을 비치할 예정입니다.


카카오택시 블랙

카카오택시 블랙은 호출 부터 결제 까지 모두 카카오택시 앱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카카오택시 앱에서 요금결제 에 이용할 카드를 미리 등록해 두면 자동으로 결재가 된며, 카카오택시 블랙 기사가 앱을 통해 고객에게 전화를 걸 면 승객의 전화번호는 일회용 안심번호 로 보인다.




카카오택시 블랙


카카오택시 블랙 에 탑승을 하면 카카오톡 친구에게 탑승 정보를 담은 안심메시지 전송도 가능하다.


카카오택시 블랙


카카오택시 블랙은 현재 서울시에서 출발하는 경우에만 호출이 가능하며 추후 카카오택시 블랙 호출 가능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택시 블랙의 기본요금은 8,000원으로 자체 개발 미터기를 통해 거리 와 시간을 계산해 요금이 부과된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