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폭탄테러 앙카라 폭탄테러 발생

300x250

터키 앙카라 폭탄테러 발생 소식 입니다.   터키 수도 앙카라 폭탄테러로 30명 사망, 126명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터키 폭탄테러


미국 CNN 과 영국 가디언 등은 해외 주요언론 들은 터키 폭탄테러 소식을 앞 다투어 보도 하고 있는데요 해당 보도에 따르면 터키 폭탄 테러는 현지시간 오전 10시경 앙카라역 앞에 있는 교차로에서 일어 났다고 합니다.


터키 폭탄테러


터키 폭탄테러


폭탄 테러를 목격한 목격자에 따르면 두 차례의 폭발이 일어났으며 폭발이 매우 강력해 가까이 있는 고층 빌딩으로 까지 파편이 튀어 왔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의 한 기자는 최소 20명의 시신이 깃발에 덮인 채 있는 것을 봤으며 핏자국과 신체 일부가 곳곳에 널려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터키 폭탄테러


터키 폭탄테러


터키 폭탄테러


터키 폭탄테러


터키 폭탄 테러 당시 현장에는 터키 야당 인민민주당 과 노동조합연맹 관계자 등이 사전에 예고된 집회에 참가하기 위해 모여 있었다고 하는데요 친쿠르드계 정당인 인민민주당 은 다른 단체들과 함께 이날 오후 이곳에서 정부 당국과 쿠르드 무장 단체인 크르드노동자당 사이에 일어나는 무력 충돌에 항의 하는 시위를 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터키 폭탄테러


한편 이번 터키 폭탄테러 사전에 관해 정부 관계자는 자살폭탄 테러로 규정하고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아직까지 이번 테러가 자신의 소행이라고 주장하는 단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NN 기자의 영상을 보면 거리 여기저기 에 환자 들과 핏자국이 선명하며 거리 전체가 아수라장을 방불케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