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식당 건물 화재

300x250

홍석천 식당 건물 화재. 방송인 홍석천이 운영하는 식당이 있는 건물에서 불이났다는 소식입니다. 다행히 신속한 대처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난 2일 오후 5시 8분경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지상 4층 건물 2층 주점에서 불이 났는데요 이불은 2층 냉장고와 창고 벽을 일부 등을 태우고 30여분 만에 진화되었습니다.


홍석천


해당 건물 1층에는 방송인 홍석천 운영하는 식당이 입주해 있는데요 불이 홍석천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옮겨붙지 않아 별다른 피해를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홍석천

홍석천은 불이 진화되고 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놀랏다 갑자기 가게옆건물에서 불이낫단다 이태원에 도착해보니 다행이 인명피해는없고 소방대에서 신속히 화재진압을해서 피해가 최소화됏다 영업을 못하는것과 물이 새는걸 막아내고있다 휴 가게하나하는것이 이렇게 위기가 많다 세입자입장에서 늘 장사하기힘든데 이런일까지 겹치니 기운빠진다 그래도 어쩔수없다 다시 일어서는수밖에 힘내자 석천" 는 글과 사진을 올렸는데요 특히 화재 진압을 한 소방관들에 대한 감사의 글도 잊지 않았다.

홍석천

한편 이번 불은 2층 계단 창고 냉장고 뒤쪽 전선에서 생긴 누전으로 불이 시작된것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