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트윗 단순링크 판정~

300x250

이재명 성남시장의 트윗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재명 성남시장이 작성한 트윗의 글이 월요일 아침 부터 세상을 떠들썩 하게 만들고 있다. 이재명 성남시장의 트윗글의 내용은 '北이 포격? 연천주민은 왜 못들었나" 라는 글과 함께 뉴스 기사를 링크 했는데요 이글이 바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재명


이재명 시장 은 해당 글은 단순 기사를 링크 한 글이다 라고 주장 하고 있는데요. 이재명 시장이 작성은 트윗을 글을 두고 일부 언론들은 해당 글이 이재명 시장의 글로 오해 하고 이재명 시장을 종복론자로 몰아 인터넷 과 SNS 가 이재명 시장 글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재명


이재명 시장의 글을 자세히 보지 않고 제목과 사진 간단 내용만 본다면 분명 이재명 시장이 작성한 글로 오인할 수 있을것이다. 


이재명


하지만 해당글의 링크를 자세히 보았다면 이런 오해는 없었지 않을까 이재명 시장이 종북론자로 오인 받고 있는 글은 '미디어다음' 사회면 기사로 지난 8월 21일 작성 된 기사이다. 


이재명



기사 제목은 '북에서 먼저포격? 연천군 주민들은 왜 못 들었을까' 라는 제목이며 연평군 포격 사건에 대해 의문점을 제시 한 기사이다.


이재명


이번 이재명 시장의 트윗 사건은 단순 해프닝으로 끝날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 남 과 북이 민감한 시기에 있는 만큼 해당글을 링크 한 것은 적절치 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