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가슴녀 정체 알고 보니

300x250

"압구정 가슴녀" 압구정 가슴녀가 도대체 먼가?

압구정 가슴녀 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오면서 압구정 가슴녀 의 정체에 대해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고 있다.

압구정 가슴녀 검색을 하면 사실 아무런 내용이 없다. 그럼 도대체 "압구정 가슴녀" 라는 단어가 검색순위1위에 오른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압구정 가슴녀가 도대체 멀까?

압구정 가슴녀는 새벽시간 압구정에서 가슴을 들어내고 다니는 여자 를 뜻하는 단어로 줄여서 압구정 가슴녀 라고 불린다고 한다. 그럼 압구정 가슴녀가 정말 가슴을 들어내고 압구정을 활보 하고 다니는 건가? 이또한 확인 되지 않은 루머 이다.

그럼 압구정 가슴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이유는? 아무도 모른다...

여러가지 추측이난무 하지만 사실 "압구정 가슴녀" 라는 말이 어디서 나왔고 왜 검색순위에 올랐는지는 정답이 없다.



압구정 가슴녀 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온 후 여러 매체에서 네이버 측과 압구정 가슴녀 실체에 대해 문의 했지만 특별한 답이 없다.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는 특정 시간대에 가장 많은 상승률을 보인 단어를 의미 한다 몇명 정도가 검색하면 여기에 등록될 수있는지는 밝힐 수 없다" 가 네이버의 답변이다.


그럼 압구정 가슴녀는 도대체 먼가 아~~ 정말 궁금 하다. 압구정 가슴녀 사진이라도 있으면 먼가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건데...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