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창업 생각 중이시라면..

300x250
쇼핑몰 창업 도와 드립니다.
최근 인터넷으로 판매 되지 않는 상품이 없습니다.
우리가 흔히 인터넷에서 구매 하는 의류에서 부터 김치에 이르기 까지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쇼핑몰 제작 비용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인터넷으로 쇼핑몰을 운영하는 경우도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이 없이 인터넷 쇼핑몰 만으로 장사를 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취업이 힘들어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해 볼까 하시는 분, 부업으로 쇼핑몰 한 번 해볼까 하시는 분들 정말 많이 계시죠 하지만 막상 시작하려면 무엇부터 해야 할지 참 막막 합니다.

쇼핑몰을 만드는데요 돈, 상품 구매 하는 것도 돈, 어렵게 쇼핑몰을 만들었다고 해도 광고를 하지 않으면 찾아오는 손님도 없고 그래서 광고를 하게 되는데 광고비도 만만치 않습니다. ㅜ.ㅜ

이런 저런 이유로 쇼핑몰을 시작했다 문을 닫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참신한 아이템만 가지고 계시다면 아직 인터넷 쇼핑몰은 황금거위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티비에 자주 등장 하는 대박 쇼핑몰 물론 연예인 을 론칭 해서 연예인 이름으로 판매를 하다 보니 대박 쇼핑몰이 되는데요 연예인이 운영하지 않더라고 대박에 꿈을 이룬 쇼핑몰 들이 참 많습니다.

몇 십만원을 가지고 시작해서 월 몇 억을 버는 사장님 이런 분들 참 많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는가?

상품 선택 하고 쇼핑몰 만들고 판매 하고 광고 하고 이게 정답 입니다.

하지만 이런 순서에도 노하우가 필요하겠죠. 이렇게 하면 되겠지..인터넷에 보니깐 이렇게 하라고 하던데..주변에 물어보니 이렇게 하라고 하던데..하면서 했다가 실패를 보고.. 아~ 이게 아니구나 하고 다시 다른 방법으로 시작 하죠. 하지만 이렇게 실패를 할때 이미 다른 분들은 앞서 가고 있는게 문제 입니다.

쇼핑몰 제작 에서 아이템 선정 그리고 각종 신고서류 절차 비용 등 모든 부분을 누군가 알려준다면 참 고마운 일이 아닐까 합니다.

다년간 홈페이지 와 쇼핑몰을 제작 하면서 터득한 노하우를 정말 쇼핑몰 창업을 생각 하시는 분들께 공유 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창업으로 나도 대박에 꿈을 이루어 보고자 하신다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