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 버전 없다.

300x250
카카오톡 PC 버전 신종피싱사기 주의
카카오톡 때문에 스마트폰을 구입한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카카오톡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 합니다. 단 스마트폰이 없으면 카카오톡을 이용할 수 없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카카오톡 PC버전을 이용하게 해달라는 주문이 끈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은 없다>

카카오톡 PC버전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 신종 피싱사기>

이런 소비자의 이용한 신종 피싱사기 카카오톡 PC버번 사이트가 생겼는데요 카카오톡 홈페이지(kaka.com)와 비슷한 도메인(kakao.ez.to)을 이용해 회원 가입을 유도 하고 7월 31일까지 신규회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 1000원을 제공한다고 속여 이용자들의 주민번호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게 했는데요.
 
하지만 실제 문화 상품권은 지급하지 않고 이용자의 주민번호 와 핸드폰 번호로 1만 1000원을 결제되는 수법으로 돈을 빼가는 사기 행각을 벌였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 신종 피싱사기>

 이로 인해 피해를 본 분들이 경찰에 신고를 하면서 경찰에 정식 수사에 착수 하였고 카카오톡PC버전 사기범 8명을 지난 달 2일 검거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카카오톡 PC버번으로 무려 6만명이 피싱사기를 당했으며 피해액도 무려 6억원이 이른다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톡 PC버전 피싱 사이트는 접속이 차단 된 상태인데요 정말 조심해야겠습니다.

한편 카카오톡은 PC버전 출시 계획이 없다고 하니 다시는 이런 피싱사기에 당하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