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이태임 예원 동반출연 무산 예원 거절

300x250

SNL 이태임 예원 동반출연 무산 예원 거절" 이태임은 7일 밤 tvN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태임은 SNL 출연으로 과거 욕설 논란이 있었던 예원의 동반 출연이 무산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태임 예원 두사람의 갈등이 아직 끝나지 않은것으로 보인다.


이태임


SNL 은 이태임 예원 두 사람의 동반 출연을 통해 만남을 성사 시키려 했다고 하는데요 예원 측이 거절해 이태임 예원의 만남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제작진은 예원에게 여러 차례 출연 제의를 했으나 출연이 성사 되지 않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임


이태임 예원 동반 출연에 대해 예원은 "정말 깊이 생각하고 고민했는데 '이건 아니다' 라는 결론밖에 내릴 수가 없었다" 며 "그게 또 다른 부정적인 시선을 낳을까봐 걱정" 이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태임


이태임


이태임 예원은 지난 2월 말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태임과 예원 사이에 욕설 사태가 일어났고 이에 이태임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욕을 했던 것을 인정하고, 예원 에게 사과했다.


이태임


 이후 동영상이 유출 되면서 예원이 거짓말한 것이 드러나 비난 여론은 예원에게 향했다. 그 후 두살은 방송활동을 중단하는 사태로까지 이어졌다.



이태임


이태임은 예원과의 사건이후 8개월 가량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다시 신인의 자세로 돌아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근 케이블 채널의 드라마 '유일랍미'를 통해 복귀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