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소지섭 과 동기 지만 선배

300x250

내 뒤에 테리우스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소지섭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소지섭 과 동기 지만 선배

배우 정인선이 소지섭과 데뷔 동기지만 선배로 대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정인선은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엄마 역할을 위해 맘카페 가입한 건 맞다. 네이트 판 같은 데서 글이 정말 많이 있더라 지금도 종종 많이 본다”라며 데리우스 에서 엄마 역할을 맞았다고 강조 했는데요

내 뒤에 테리우스 인물관계도내 뒤에 테리우스 인물관계도

이어 정인선은 “신에서 도움되는 부분이 필요할 때 감독님과 상의하지만 판에 적나라하게 적혀 있어서 꿀팁을 얻고 있다”라고 온라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여진, 정시아 선배님들과 얘기도 같이 나눴다. 그렇게 극 중 애린이를 만들 수 있도록 주변에서 많이 도와주셨다”라고 전했습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내 뒤에 테리우스 손호준 임세미

또한 정인선 은 “소지섭 오빠랑 얘기해봤는데 데뷔 년도는 똑같았다”면서 “하지만 오빠가 확실히 선배님이라 깍듯하게 모시기로 저희끼리 얘기했다. 열심히 하겠다” 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내 뒤에 테리우스

내 뒤에 테리우스

내 뒤에 테리우스

내 뒤에 테리우스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이 출연 하는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환상적인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로 27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해 4회 연속 방송 됩니다.

한편 내 뒤에 테리우스는 배우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남규리 등이 출연 합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제작발표회 정인선 인터뷰

내 뒤에 테리우스 제작발표회 캐릭터 소개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