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임성진 과 열애설 인스타그램 사진 유출 '비공개 계정' 이 정도면 빼박

열애설

이수민이 배구 선수 임성진의 열애설에 대해 인스타그램 을 통해 직접 해명을 했습니다.

최근 네이트판에 가로수길에서 이수민과 배구선수 임성진(19. 성균관대) 이 테이트 하는 모습을 직접 목격 했다 라는 글이 게재 되었는데요

게시자는 이수민이 마스크를 쓰고 있었고 계속 눈이 마주쳤다라며 인증 사진은 못 찍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게시글을 캡쳐 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는데요

이수민은 가족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다며 "이런 글은 이제 멈춰 주세요"라고 전했습니다.

이수민 열애설 소식이 전해지자 가로수길에서 목격 되었다는 임성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열애설

임성현은 1999년 생으로 제천 산업고를 거쳐 성균관대 재학 중인데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U-19 유스 남자배구대회에서 최초로 4강 진출을 이끌었고 2018년 현재 입학생 중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선수로 1학년 중에서 랭킹 1위를 차지 하고 있는 배구 선수 입니다.

그런데 오늘 무슨 열애설 터지는 날인가요

열애설

열애설

아침에는 한효주 강동원 열애설이 나오더니 이후에는 하연수 열애설 이번에는 이수민 열애설 까지 오늘 열애설 대박 이네요 근데 오늘 열애설 모두다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이수민 열애설이 그렇게 마무리 되나 했는데 헐

이수민 인스타그램 사진이 나왔네요

이수민

이수민 비공개 인스타그램 에서 나온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이 사진은 '비공개 인스타그램' 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에 등장 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이수민과 임성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한편 이수민의 소속사는 해당 사진에 대해 "회사에서는 이수민의 공개된 계정 밖에 알지 못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수민 인스타그램 사진 이건 머지.....

또 이런 사건도 있었네요 ...

이수민

이수민

누군가 비공개 계정으로 질문을 했는가 본데요 

이수민은 친필 사과문에 자신이 경솔하게 사용한 비속어와 말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글에는 0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