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민 2018 미스코리아 진 #먹방요정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

김수민

2018 미스코리아 진에 미스 경기 김수민(23)이 올해 대한민국 최고 미녀로 탄생 헀습니다.

올해 23세인 김수민은 디킨슨대학교에서 국제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영재 인데요 장래희망은 국제부 기자 이고 취미는 춤과 노래, 특기는 성대모사와 외국어라고 하네요

키 173cm 몸무게58.9 의 김수민는 자신읠 표현한 해시태그로 #생얼자신감 #먹방요정 #레깅스를 꼽았습니다.

김수민

김수민

사진만 보더라도 김수민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풋풋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데요 사실 요즘 거리에 나가 보면 여기저기 고쳐서 비슷비슷한 얼굴들이 많은데 전혀 그런 느낌은 없는것 같습니다.


사람이 보는 눈은 다 같은지 ㅎㅎ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기사의 댓글을 보니 “수술왕창한 애들보다 낫네”, “엄청 자연스러운 미인이심” 등의 반응이 있더군요

김수민

김수민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비키니

김수민

김수민

미스코리아 진을 수상한 김수민은 “왕관이 무겁다”며 “진부한 이야기지만 믿기지 않는다. 이 상을 받고도 자만하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고 모든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는 '선'에는 18번 미스 대구 송수현(25), 27번 미스 서울 서예진(20)이 당선되었고, 미스코리아 '미'에는 2번 미스 경북 임경민(20), 3번 미스 경기 박채원(24), 5번 미스 서울 이윤지(24), 29번 미스 인천 김계령(22)이 선발되었습니다.

김수민비공개로 전환 된 미스코리아 김수민 인스타그램

한편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은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 했는데요 쏟아지는 관심에 놀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글에는 0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