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권 골 손흥민 극적골 한국 랭킹 1위 독일 2-0 승리 ...16강은 좌절

300x250

김영권김영권 골 후반 추가 시간 손흥민의 코너킥을 받아 득점에 성공했다.

16강 진출은 실패 했지만 FIFA 랭킹 1위 독일을 상대로 한국은 2-0 값진 승리를 따냈습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27일 오후 11시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F조 조별리그 3차전 경기에서 2-0이라는 놀라운 승리를 거뒀습니다.

전반전 독일을 상대로 팽팽한 흐름을 유지한 한국 대표팀은 후반들어 적극적인 공격에 나선 독일을 상대로 역습 찬스를 찾았지만 문전에서 아쉬운 마무리를 했습니다.

후반 추가 9분이 주어지고 코너킥을 김영권이 문전에서 받아 결승골을 터뜨렸습니다.

하지만 김영권 골은 업사이드 선언이 되었고 VAR 판독 끝에 득점으로 인정 되었습니다.

김영권

김영권

김영권

김영권

김영권

김영권

김영권

김영권

이후 경기 종료를 앞두고 독일을 골키퍼 까지 우리 진영으로 넘어온 상황에서 패스를 받은 손흥민의 추가 골까지 나오면서 완벽한 승리를 따냈습니다.

또한 같은 시간 진행된 멕시코 스웨덴 경기에서는 스웨덴이 멕시코를 3-0으로 승리 하면서 멕시코와 같은 승점 6점으로 F조에서는 멕시코 스웨덴이 16강에 진출 했고 한국 과 독일은 16강 진출에 실패 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