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 이태리로 활동명 변경 스타하우스 전속계약

이태리

배우 이민호가 이태리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스타하우스언테테인먼트는 14일 배우 이민호가 이태리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라고 전했는데요

스타하우스는 "이태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태리는 타고난 감각과 강한 내실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스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귀감이 되는 배우"라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은 무한대의 가능성을 지난 배우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이태리의 연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태리는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의찬이와 함께 삼총사로 활약한 아역 배우 출신인데요 

이후 이민호로 해를 품은달, 옥탑방 왕세자, 대풍수, 시간이탈자 등에 출연하며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태리

이태리

이태리

이태리

이태리는 활동명을 변경한 이유에 대해 "주변에서도 많은 의견을 줬고, 스스로도 수년간 고민을 해 왔던 부분"이라며 "부모님이 정해주신 이름인 이태리로 새로운 시작을 스타하우스텐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다.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태리는 중국 영화 '미스터리 파이터'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더 비터스윗'도 싱가폴, 대만, 중국 등에서 개봉 확대해 갈 예정입니다.

이글에는 0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