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망천 '이혼하면 부천, 망하면 인천' 황당 발언

300x250

이부망천

이부망천 은 '이혼 하면 부천으로 가고 망하면 인천으로 간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도대체 이게 무슨말인가???

지난 7일 자유한국당 정태옥 의원이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서울에서 살던 사람들이 양천구 목동 같은데 잘 살다가 이혼 한번 하면 부천 정도로 간다. 부천에 갔다가 살기 어려워지면 인천 중구나 남구나 이런 쪽으로 간다"라고 말하면서 시작 되었습니다.

'이부망천' 이라...

정태옥 의원의 이번 발언으로 여야 할 것없이 정대옥 의원의 의원직 사퇴를 주장 하고 있는데요.

특히 정태옥 의원의 발언에 직격탄을 맞은 유정복 자유한국당 인천시장 후보는 기자회견을 에서 정태옥 의원을 강하게 비판했는데요

"비겁하게 숨지 말고 망언에 대해 진심으로 무릎 끓고 사죄하길 바란다. 이미 국민의 대표로서 자격을 잃은 만큼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정계를 떠나기를 다시한번 강력하게 촉구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부망천

이부망천

이부망천

이부망천

한편 정태옥 의원은 지난 10일 자유한국당을 탈당계를 제출 하고 당을 떠났는데요 탈당을 한 상태에서는 다시 당으로 들어 갈 수 있기 때문에 탈당이 아니라 의원직 사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정태옥 의원은 왜 이런 말을 했을까요

그 배경을 보면 정태옥 의원은 같은 당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를 돕기 위해 한 발언이 문제가 된 건데요

정의원이 인천이 실업률이나 가계부채 이혼율 등에서 하위권인건 시장이었던 유정목 후보때문이 아니다 라는 취지로 한 발언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논란은 쉽게 가라 앉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