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결혼 6년간 친구

가수 노지훈이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노지훈은 18일 자신의 팬카페에 “저 아빠 됩니다! 결혼 합니다”라며 자필 손편지를 공개 했습니다”

노지훈은 “6년전 우연한 계기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작년 말 쯤 부터 연인으로서 감정을 키워나왔습니다” 라며 “친구일 때나 연인일 때도 변함없이 사람 노지훈을 많이 좋아해주고 믿어주고 사랑해 주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노지훈은 “이제는 한 가정을 같이 그려 나가려고 합니다. 그 동안 여러분들ㅇ게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 지만 조금 더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 더 좋은 사람, 더 멋진 남자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노지훈의 결혼소식과 더불어 예비신부 이은혜도 자신의 인터넷 개인방송을 통해 오는 5월 노지훈과 결혼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은혜는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전 연인이 됐다”라며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 하려한다”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이은혜는 임신 중이라고 하는데요 결혼 후에는 당분간 육아에 전념할 예정라고 합니다.

한편 노지훈은 2001년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마스터피스 소속입니다.

또한 이은혜 는 2011년 F1 그리드걸을 시작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레이싱모델입니다.




이글에는 0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